아기를 위한 아마존 직구템!! 모듈형 카시트 + 유모차 할인정보

아이를 위한 유모차,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 많으시나요?

자가용으로 자주 이동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 제품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부모님의 입장에서도, 아이의 입장에서도 모두 편리할 수 있는 선택지인 카시트 모듈형 유모차를 소개드려보려고 합니다.

이벤플로 피벗 모듈러 트래블 시스템 (카시트 + 유모차 콤보)

카시트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유모차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미국 유명 유모차 제품입니다.

카시트에서 잠든 아이를 유모차에 옮기거나 할 때, 유모차에서 잠든 아이를 차에 태우려고 할 때 등 아이를 직접 안아들고 내리지 않아도 손쉽게 유모차나 차에 카시트를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밖에 외출을 할 때에 아이의 입장에서도, 부모님의 입장에서도 더욱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유모차 제품 중에는 이와 같은 카시트 겸 유모차 제품이 보이지 않아서 소개드려보고 싶었습니다.

유모차만으로도 총 6가지의 사용 모드 + 하단 짐칸 공간

모듈형인 만큼, 조합 형태 및 조작에 따라서 총 6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면을 바라보는 모드, 후면을 바라보는 모드, 눕는 모드, 앉아있는 모드, 카시트 모드를 경우에 따라서 간편하게 바꾸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부착이 간편하고, 접이식이며, 여러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 하면 가격이 정말 합리적인데요.

가방을 놓을 수 있는 짐칸도 하단에 있기 때문에 일반 유모차와 같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리뷰 영상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카시트 베이스 설계

카시트를 겸한 제품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제품이지만, 안정성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카시트에서 안전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는 카시트 베이스는 안전을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설계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RICvDbkUw

먼저, 해당 상품의 카시트 베이스는 앞에 보조 손잡이가 달린 형태로 안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롤오버 테스트까지 모두 끝마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안전벨트를 튼튼하게 장착하여 베이스가 올바르고 안전하게 고정될 수 있는 벨트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밸트가 꼬이지 않았는지 확인한 후, 사진 속의 벨트 잠금 바를 내리면 베이스가 차량에 확실히 고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별점 4.7점, 6,700개가 넘는 많은 리뷰를 가진 제품

상품의 신뢰도를 결정짓는 것은 실제 사용 후기들입니다.

현재 이 제품은 6,700개가 넘는 리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리뷰들을 훑어보면서 장단점을 확실하게 짚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튜브에도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리뷰 영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및 사용기 영상을 충분히 확인해본 후, 나에게 적합한 제품일 것인지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