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리얼맨 성분, 효과, 부작용, 가격 정보 정리

종근당 리얼맨의 성분, 효과, 가격, 부작용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종근당 리얼맨이란?

종근당 리얼맨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개선하여 남성갱년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남성호르몬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부터, 혈액순환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6, 비타민 D3와 같은 부원료 성분 또한 세심하게 고려하여 포함하고 있고, 종근당 건강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리얼맨 복용 대상

종근당 리얼맨 제품은 아래에 해당하시는 남성의 경우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 원활한 부부생활이 필요하신 분
  • 활력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끼시는 분
  •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싶으신 분
  • 나이가 들면서 에너지 저하를 느끼시는 분
  • 남성갱년기에 해당하시는 분

남성갱년기 자가진단하기

아래 항목 중, 해당되는 것을 체크합니다.

∴ 결과 ⇒ 위 항목 중 해당하는 항목을 모두 체크하세요.

위 결과는 문항 1 또는 문항 7에 ‘예’라고 답하거나 다른 문항 3가지 이상에 ‘예’라고 응답한 경우, 남성 갱년기로 도출됩니다.

<출처: Folin Med (Plovdiv), vol, 51(1) pp. 15-22, Physiological and clinical characteristics of andropause>

종근당 리얼맨 함유 원료 성분 및 효능, 효과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 원료입니다.

이 원료는 인체실험결과, 감소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등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보였습니다.

기능성원료인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의 인체시험결과 남성호르몬 개선이 확인됨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섭취군이 총 테스토스테론은 14%, 유리테스토스테론은 22.4%로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은행잎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은 혈액순환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인체시험결과, 혈관 확장 개선 등의 결과가 확인되었고 기억력 개선과 혈액순환 관련 영양제에 많이 쓰이는 원료입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수천 킬로미터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원료입니다.

체내 에너지의 저장에 도움을 주어, 체내에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 물질입니다.

아연

아연은 인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미량 원소로, 90%가 근육과 골격에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대사 과정이나 반응 조절 등 생체 반응에 관여하며, 특히 DNA와 RNA 등 헥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B6

비타민 B6는 피리독신이라고도 불리우는 영양성분으로, 아주 소량만 섭취해도 되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평소 충분한 양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쉽게 부족해질 수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각종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체내 비타민 B군이 쉽게 소진될 수 있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리얼맨 영양제는 1일 섭취량 대비 100%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3

비타민 D는 D2, D3 2가지 형태가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비타민 D2는 식물성 식품을 섭취할 때에 체내로 흡수되는 성분이고, 비타민 D3는 인간과 동물의 체내에서 태양광이 피부 등에 닿을 때에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물질입니다.

비타민 D3는 비타민 D2에 비해 체내에서 활성도가 높은 성분인데요. 바깥활동을 자주 하지 않으시는 분들의 경우, 이 성분이 결핍될 수 있기 때문에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부원료

  • 마카분말 : 활력 및 면역력에 도움
  • 아스파라긴산 : 피로회복에 필요한 미네랄과 결합하여 필수 영양소들을 빠르게 흡수시키는 데에 도움
  • L-아르기닌 :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형성 및 신체 조직의 성장과 기능에 필요
  • 비타민 C : 항산화 성분 중 하나로, 신체 대사 및 피로개선,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

종근당 리얼맨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권장량에 맞게 드신다면 큰 부작용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다 섭취를 하시거나 특정 질환을 가지고 계시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상증상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는 경우, 종근당 리얼맨 섭취 전 전문의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소화기계 증상

복용 후 복통, 구토, 메스꺼움, 소화불량, 설사 등의 소화기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면 복용을 중지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호르몬 불균형

남성 갱년기 완화를 위한 제품인 만큼, 테스토르테론의 증가에 초점을 맞춘 제품입니다. 과다섭취를 하는 경우,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되지 않도록 권장량에 알맞게 복용하셔야 합니다.

출혈 성향 증가

은행잎 추출물은 혈액 응집을 감소시키고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은 고혈압 약에 같은 효과를 발생시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중복 복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혈이 잘 되지 않거나 뇌출혈과 같은 뇌혈관 질환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꼭 복용 전 전문의와 상담을 거치시기를 바랍니다.

종근당 리얼맨 섭취 방법 및 복용량

1일 1회, 1회 1포(2정)를 충분한 물과 함께 출근 전 혹은 퇴근 후 섭취합니다.

어두운 회갈색의 알약은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회갈색 알약은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D, 비타민 B6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리얼맨 가격 및 구매처

종근당 리얼맨 제품은 회사 정책 상 비공개로 되어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가격 문의가 가능한 형태인데요. 무료 상담 신청은 “상품 보기”를 눌러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혹은 1811-0069 번호로 즉시 상담 전화도 가능합니다.

상담은 별도로 가격이 부담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가벼운 마음으로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상담 후, 별로라고 생각되시면 구매를 굳이 하지 않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4개월 분에 약 20만원 중반대 정도라고 합니다. 가격은 시기에 따라서 상이해질 수도 있고, 여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일 수 있으니 꼭 상담 전화를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