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락토핏 로얄 성분, 효과, 부작용, 가격 정보 정리

종근당 건강 락토핏 시리즈는 유산균 브랜드 중에서도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2021년 5월 27일 새롭게 출시된 “락토핏 로얄” 제품 또한 그 흐름을 이어받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의 성분, 효과, 부작용, 가격, 판매처 등의 정보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이란?

종근당 락토핏 로얄은 2020년 5월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특허 공법을 통해 더욱 강화되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프롤린 공법과 실크피브로인 공법을 함께 적용하여 유산균이 장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장 내 정착력을 향상시켜준다고 합니다.

실크피브로인 공법이란, 누에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제 몸을 보호하기 위해 실을 내뿜어 몸 둘레를 감싸는 것에 착안한 방법입니다.

실크피브로인 공법으로 유산균을 코팅하면, 유산균이 장내 점막에 잘 정착하여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되고, 이를 통해 장 건강 개선 효과를 더욱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공법은 80년 전통 발효 전문 기업인 종근당 그룹의 특허 공법인데요. 여러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방법으로, SCI급 논문으로 인정받은 종근당 그룹사의 다년 간의 연구 결실이라고 합니다.

2중 특허 공법과 더불어 LACTO-5X까지 적용되어 있는데요.

LACTO-5는 락토핏 만의 핵심 균주 조합으로, 기존의 락토핏 제품들보다 강화된 효능을 자랑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 함유 원료 성분 및 효능, 효과

프로바이오틱스

흔히 유산균이라고 불리우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갈락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자일로 올리고당 등 다양한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대사산물로, 프로바이오틱스가 활동을 하면서 생성되는 부산물입니다.

최근 발표된 자료에서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숙주의 건강에 유익한 죽은 미생물 및 죽은 미생물의 구성 요소’ 라고 정의했는데요.

즉,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낸 부산물을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하는데, 이 부산물들이 장 건강을 돕는 작용을 한다는 것입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 제품은 포스트바이오틱스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임산부, 수유부,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중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하도록 합니다.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제품 섭취 시, 체질에 따라서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상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제품 구입처 및 본사 소비자상담실로 문의하도록 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 섭취 방법 및 복용량

1일 1회, 1회 1포 섭취하도록 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로얄 가격 및 구매처

종근당 락토핏의 정보와 가격, 그리고 구매처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