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 폴 3 (The Fog Fall 3)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 → Play 버튼을 누르시면 잘 실행됩니다.
그래도 잘 실행이 안된다면, 시크릿 창에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설명

“그 이상한 마을을 탈출한 것은 잘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수 키로를 더 달릴 수 있는 충분한 연료가 있었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했다. 정말로… 나는 이렇게 갑작스럽게 이 여정이 끝날줄은 몰랐다. (콰아아앙!!)”

탈출 도중, 라디에이터 파이프가 부서지고 말았습니다. 해결책을 찾아야하는데요. 다행히 근처에서 집을 하나 발견합니다. 집에 들어가서 파이프를 찾던 중, 쪽지 하나를 발견하는데요. 그 쪽지에는 쿠퍼타운의 홀에서 미팅이 열린다는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파이프를 발견해서 차 문제를 해결하고, 그 집에 머무는 것으로 보이는 남자에게 쿠퍼타운에 대해 물어봅니다.

남자는 그런 마을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지만, 북쪽 국경 쯤에 있는 곳으로 생각한다고 답을 줍니다. 린치라는 노인이 아마 쿠퍼타운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고기를 도시로 운반해주는 대가로 린치를 찾는 방법을 알려주고 수리 부품을 추가로 주겠다고 합니다.

제안을 승낙한 후, 린치를 찾으러 떠나는 게임입니다. 린치를 찾는다면, 대체 어떻게 일이 돌아가고 있는 것인지, 왜 내가 이 곳에 있는지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조작방법

  • 여기저기 클릭하면서,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수집합니다.
  •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미션을 수행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합니다.

스크린샷

공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