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보내기4

게임 설명

궁 안에서 주인공은 궁 안의 모든 남성들을 사로잡으려고 하는 사투를 벌입니다.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많은 남성들을 눈빛으로 유혹하려고 하는데요. 주변에 경쟁자들이 없을 때에는 점령하는 것이 쉽지만, 경쟁자들이 있다면 더 빠른 클릭으로 이들을 이겨야 합니다. 하나 둘씩 하트 에너지를 모아 꽉 차게 된다면, 뷰티모드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뷰티 타임을 잘 이용하여 궁 안의 모든 남성들을 점령한다면 게임의 진짜 승리자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조작방법

마우스를 움직이는 방향대로 캐릭터가 이동합니다. 빠르게 뛰고 싶다면 마우스를 더 멀리 움직여보세요.

유혹 대상이 나타나면 마우스로 클릭하여 눈빛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주변에 경쟁자가 있다면 빠른 클릭으로 경쟁자를 이겨서 쟁취해야 합니다. 힘든 경쟁일 수록 이겼을 때 얻는 하트 에너지도 커지게 됩니다.

하트에너지가 가득 차면, 뷰티 모드로 변신하게 됩니다. 뷰티모드가 되면 경쟁자가 아무리 많아도 더 큰 힘으로 손쉽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타이머가 끝나면 게임도 종료됩니다. 시간 안에 궁의 모든 남성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야 합니다.

황후를 마주치게 되면 부딪혀 넘어지게 됩니다. 넘어지게 되면, 다시 일어나기까지의 시간이 낭비되니 최대한 마주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크린샷

눈빛보내기4
눈빛보내기4
눈빛보내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