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가격 꼭 알아보기!! (베라핏 다이어트, 성분, 효능)

베라핏 다이어트.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밖을 걸어다니는 것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몸무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레 나타나게 되는 현상인데요.

그러다보니 여러 다이어트 방법들을 모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요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인 ‘베라핏’ 입니다. 어떤 성분들이 포함되어있고 그에 따른 효능은 무엇인지, 효과가 있는지, 가격은 어떤지 등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알아보기 (효능, 성분, 복용대상)

베라핏 소개

베라핏 소개
베라핏 소개

다이어트는 감량도 중요하지만 감량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무조건적인 절식, 원푸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들을 통한 무리한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이를 돕기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베라핏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하루 3끼의 식사를 패턴을 지키면서도 체지방을 태워 기초대사량을 상승시킬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광고하고 있습니다.

베라핏 특허증
베라핏 특허증
베라핏 식약처 인증
베라핏 식약처 인증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된 식약처 가능성 인정 건강기능 식품으로 안전한 제조공정을 거쳐 생산한다고 합니다.

체험단 200명 전원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며 배우 오나라가 광고하고 있어 오나라 “베라핏 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데요.

정말 소개하고 있는 것처럼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지, 그 효과는 어느정도일지, 가격은 얼마일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핏 성분

베라핏 성분
베라핏 성분

1.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베라핏의 주원료로 소개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돌외잎에는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어 지방을 분해하는 AMPK 효소를 활성시키는 것을 도와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AMPK 효소는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분해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허리둘레, 엉덩이, 허벅지 등 체중 체지방을 감소하는데에 큰 도움을 주어 최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이 이용되는 원료라고 합니다.

2. 녹차추출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대사량 증가 및 호르몬 분비에 관여를 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홍국 분말

콜레스테롤 합성 억제 및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등 심혈관계 질환에 탁월합니다.

4. 덱스트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원료이며 유익한 박테리아를 촉진하고 변비를 완화하며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체중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5. 해조칼슘

고지방의 서구식 식사로 인한 간과 위벽손상 보호효과와 풀립형성 방지가 되는 소화건강에 좋습니다.

6. 갈근추출물분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리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폴리페놀 성분으로 인해 유해한 중금속물질과 결합하여 소변이나 대변을 통해 배출시키도록 도움을 줍니다.

7. 단호박 농축 분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며 장내에 흡수되는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8. 석류 농축액 분말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와 혈관의 노폐물을 배출하며 폴리페놀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은 높여주고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9. 과일 채소 혼합분말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여 해독작용 및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10. 양배추 분말

위 건강을 돕는 데에 특히 효력이 있으며 혈액 순환, 해독작용, 변비개선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베라핏의 효능/효과

베라핏 효능/효과핏 효능/효과

베라핏은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 및 합성을 억제하고 방지하여 체지방 감소를 활성시킨다고 합니다. 실제로 돌외잎 추출물은 지방을 분해하는 AMPK 효소를 활성시키는 것을 도와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식후에 베라핏을 복용하면서 다이어트 보다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베라핏은 다이어트 보조제일 뿐이므로 베라핏으로만은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힘들다는 사실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과식은 금물이고요,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이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보다는 확실히 낫습니다. 적당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길게 유지할 수 있고, 체지방 감소를 돕는 성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하는 것이니 확실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말입니다.

베라핏의 부작용/주의사항

베라핏 부작용/주의사항

1.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할 수 있음

간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상사례가 발생하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즉시 의사와의 상담을 해야합니다.

2. 초초감, 불면 등

카페인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초조감 불면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3. 위장장애(구토, 위장운동 증가)

일일 권장 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를 하는 경우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 섭취해야 합니다.

4. 알레르기 성분 주의

베라핏은 알류(가금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에는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해야 하며 혹시 민감한 식품이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지는 않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베라핏의 가격

베라핏의 가격은 “무료상담신청하기”를 통한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 건강식품들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이러한 독특한 구매문의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소비자로서 불편한 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현재 많은 건강기능식품 판매 회사들이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이러한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 오픈이 비공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상담을 하시는 것이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베라핏 기간한정 선착순 할인 정보

현재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최대 30% 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