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천관보 가격 알아보기 (효능, 성분, 복용대상)

종근당 천관보 가격 알아보기 (효능, 성분, 복용대상)

종근당 천관보. 관절이나 연골에 통증이 있거나 이상이 있으면 일상생활 속 원활한 움직임이 어렵거나 계단을 오르내리기 힘들고 오래 서있기에 불편하게 됩니다. 이처럼 관절과 연골 건강은 아주 중요하고 이의 중요성은 특히 나이가 들 수록 계속 커져만 갑니다

관절/연골 건강정보
관절/연골 건강정보

삶의 질과도 매우 밀접하게 연관이 되어있고 만성질환으로 꼽히기 때문에 관절, 연골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건강기능식품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종근당 건강의 ‘천관보’ 라는 것인데요. 이의 효능, 복용법, 포함된 원료, 복용대상, 가격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라픽 헤어토닉, 부작용은 없을까? 총정리

종근당 건강 천관보의 효능

천관보의 효능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뼈 건강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관절 불편함, 통증의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관절, 연골과 관련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천관보 원료

– 기능성 원료 MSM(Methyl Sulfonylmethane, 디메틸설폰)

MSM 인체적용시험 결과자료
MSM 인체적용시험 결과자료

MSM(디메틸설폰)은 관절/연골의 중요한 요소로써, 관절 건강과 원활한 신체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 12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의 불편함과 통증이 감소했음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기능성 원료 NAG(N-Acetylglucosamine)

NAG 인제적용시험 결과
NAG 인제적용시험 결과
NAG 인제적용시험 결과
NAG 인제적용시험 결과

NAG는 새우, 게 껍질의 키틴성분을 완전 발효효소분해법을 통해 생산한 것으로 이는 연골의 구성성분이기도 하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6주 간의 인체적용시험결과 관절 불편함의 정도가 NAG 섭취 후 감소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 그 밖의 부원료들

종근당 건강 천관보 부원료
종근당 건강 천관보 부원료

MSM, NAG 이외에 다양한 부원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추, 숙지황, 사철쑥 오미자, 홍삼, 강황, 가시오갈피, 버드나무껍질, 보스웰리아, 녹용, 로즈힙, 글루코사민, 복분자, 영지버섯, 쇠무릅뿌리, 갈근, 당귀, 두충, 황기, 천궁 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부원료들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각 원료에 들어있는 영양분들 또한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종근당 건강 천관보의 복용대상

종근당 건강 천관보 복용대상
종근당 건강 천관보 복용대상

노화로 인한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 이외에도 운동, 부상 등으로 인한 만성적인 관절/연골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 또한 복용하면 좋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천관보 가격

쇼핑몰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다른 건강기능식품들과는 달리 천관보는 상담 문의를 통하여 가격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는데요.

할인가 확인 및 상담을 위해서는 공식 페이지에 성함, 나이, 성별, 연락처 상담내용을 작성하고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 (상담 문의 바로가기)